컨텐츠 바로가기

상담 및 문의

HOME>상담 및 문의>공지사항
  • 프린트

상담 및 문의

공지사항

입학상담 입학공지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2024학년도 2학기 각 대학원 추가등록 안내
글번호
5254496
작성자
총무팀
작성일
2024-09-03
조회수
131
첨부파일

<2024학년도 2학기 각 대학원 추가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각 대학원 등록금 추가 납부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 기간 : 2024. 9. 9.() ~ 9. 11.()
   . 납부처 : 농협(단위농협) 전국 각 지점 및 인터넷 뱅킹, 기업은행 인터넷뱅킹, 현대카드
   . 납부방법
     1) 농협 인터넷뱅킹 : 공과금생활요금/기타대학등록금 납부
     2) 기업은행 인터넷뱅킹 : 가상계좌 이체   
     3) 현대카드 : 9~17시까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검색하여 납부
     4) 은행 수납 창구에서 직접 납부 : 등록금고지서 지참
     5) 은행에 설치된 자동화 기기(ATM,C/D)를 통한 납부
   . 고지서출력(대학원인터넷정보서비스) : 2024. 9. 5.() ~ 9. 11.()

   . 분할납부 안내
     1) 신청준비물 : 분납신청서(첨부 서식), 본인 서명(도장)
     2) 분납금액 : 1-등록금의 1/3이상, 2-잔액
     3) 신청방법 : 분납신청서를 작성하여 교학처 교무팀을 통하여 승인을 득함
     4) 분납신청 및 등록 기간 : 2024. 9. 9.() ~ 9. 11.() 등록기간과 동일

        * 나머지 잔액은 2개월 이내{10.30.()} 완납해야 함
   . 유의사항 : 본 등록기간까지 등록을 필하지 않은 원생은 학칙 제191항의 규정에 의하여
                 미등록 제적처리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2. 문의사항 : 교무팀 학적담당 02-362-2225

 

< 등록금고지서 출력 및 휴/복학 신청 방법>

1. 인터넷정보서비스 로그인
  . 대학원 홈페이지 우측 중앙의 "대학원인터넷정보서비스" 클릭
  . ID(학번), PW(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입력 후 로그인

2. 좌측 메뉴에서 "등록금고지서 발급", "휴복학 신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