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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전자출결 출석현황 제출기간 및 제출방법 안내
글번호
4617318
작성자
정재민
작성일
2017-12-07
조회수
83
첨부파일

전자출결 출석현황 제출기간 및 제출방법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교강사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간 : 2017. 12. 11.(월) ~ 12. 26.(화)

 

2. 제출방법 : 전자출결시스템 접속 왼쪽상단 현황통계 클릭 과목별 전자출석부 클릭 하단 "제출" 버튼 클릭


- 하단에 "완료"버튼으로 되어 있는 경우는 전자출결이 되어있지 않은 강의일이 있는 경우입니다.


- "완료"버튼을 클릭하면 전자출결이 되어있지 않은 강의일이 모두 출석으로 인정되므로 수강한 학생들의 출결을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출" 버튼으로 변경 된 후 "제출" 버튼을 클릭을 해야 전자출결 출석현황 제출이 완료됩니다.


- 출석점수는 전자출결로만 변경이 가능하며, 수정 후 홈페이지 인터넷정보서비스의 성적입력을 클릭 한 후 하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하셔야 변경된 성적이 반영됩니다.(, 전공실기, 부전공실기 과목은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