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성적확인이요~
|
글번호 |
76700 |
||
|---|---|---|---|---|---|
작성자 |
학생
|
작성일 |
2012-01-02 |
조회수 |
6353 |
첨부파일 |
|||||
|
강의 평가를 하지 못했는데
성적 확정된 후엔 가능하죠? 정정기간은 끝난걸로 아는데 그럼 언제부터 확인가능한가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