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복학 관련 문의
|
글번호 |
76728 |
||
|---|---|---|---|---|---|
작성자 |
김성범
|
작성일 |
2012-02-09 |
조회수 |
6836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복학예정자인데, 조교실에 복학신청도 다 했습니다. 인터넷 정보서비스에 계속 휴학생으로 떠있는데 그건 언제쯤 다시 변경되나요 그리고 입대 전 등록금내고 군휴학했었는데, 따로 복학 시 준비해야할 사항이 있는 지 문의드리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