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수강신청에 대해 문의 합니다.
|
글번호 |
76609 |
||
|---|---|---|---|---|---|
작성자 |
재학생
|
작성일 |
2011-08-29 |
조회수 |
10399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재학생입니다.
제가 수강신청 기간을 잘못 알아서 수강신청을 미처 하지 못했습니다. 조교님께 문의해 봤더니 정정기간에 다시 신청 하면 된다고 하셔서 등록금 납부 하고, 오늘까지 기다렸는데 전필이나 교필이나 모두 수강인원이 초과했다고 떠서 신청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럴경우 어디에 문의해야 하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