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기존 Q&A


Q&A에 문의를 하시면 담당자가 해당 글에 답변을 하고 승인 처리를 해야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속한 답변을 위해서는 먼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바랍니다.
수업(수강신청) 02-362-2226, 학적(휴복학) 02-362-2225, 장학 및 학자금 02-362-6162
입학상담 입학공지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수강신청에 대해 문의 합니다.
글번호
76609
작성자
재학생
작성일
2011-08-29
조회수
1039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재학생입니다.

제가 수강신청 기간을 잘못 알아서 수강신청을 미처 하지 못했습니다.

조교님께 문의해 봤더니 정정기간에 다시 신청 하면 된다고 하셔서
등록금 납부 하고, 오늘까지 기다렸는데
전필이나 교필이나 모두 수강인원이 초과했다고 떠서 신청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럴경우 어디에 문의해야 하죠?